김맑음 kia 임기영 결혼 치어리더와 스포츠 선수

치어리더 출신 가수로 유명한 김맑음 치어리더가 기아 타이거즈 투수 임기영과 결혼을 할 예정입니다.

임기영은 2015년 부터 기아에서 뛰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기아 소속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야구선수와 치어리더의 만남..연결고리가 없어 보이기도 하지만 인연은 관심이 있다면 결국 만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예비신부 김맑음은 싱글앨범을 발표하기도 하였는데요. 트로트 가수의 재능을 보여주면서 다재다능한 끼를 발산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치어리더에서 보여주는 끼를 가지고 음악적으로도 시너지 효과가 발휘되는것 같습니다.

트로트 가수로 가창력을 보이기도 하지만 야구장에서는 마이크를 내려놓고 화끈한 무대매너를 보이는 치어리더입니다. 지금 야구장을 가지 못해서 야구장에서 느끼는 응원의 열기를 느껴 보고 싶습니다.

김맑음은 2011년 SK와이번스 치어리더로 데뷔를 하였구요. 프로농구 원주, 남자프로배구 수원, 여자프로배구 수원 현대건설, 여자프로농구 청주 kb 스타즈, 남자프로농구 안양 KGC인삼공사를 거쳐서 SK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맑음 kia 타이거즈 투수 임기영과의 결혼은 다음달 19일날 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결혼식장은 광주 한 예식장에서 식을 올릴 예정이구요.

자신의 SNS에 결혼소식을 알리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야구장의 꽃으로 활동을 하다가 앞으로는 한 사람의 아내로서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연상연하 커플로 치어리더와 스포츠 스타와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는 커플인 것 같습니다.

You May Also Like

About the Author: nich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