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이용하기 좋은 대구시티투어 버스

대구시티투어 버스

아이들이 2층 버스를 타고 싶어 해서 하루 날잡아 타게 된 대구시티투어 버스. 차는 동대구역 앞에 있는 유료주차장에 차를 세워두고 동대구역에 가서 시티투어 버스 표를 예매한 후 이용을 해보았다.

외관 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타요와 비슷한 디자인인다. 2층은 개방형도 있지만 우리가 탈 때는 2층 밀폐형을 탔는데 지금같은 겨울에는 오픈형 2층버스는 타지 않는게 좋겠다.

실내는 조금 촌스러운 디자인을 하고 있다. 시외버스를 타고 가는 느낌이 강했는데 2층 버스를 체험하고 이동만 하는 거기 때문에 실내 디자인에 신경은 많이 가진 않는다.

대구시티투어 버스 이용시간표다. 동대구역에서 출발하는 시간을 잘 기억해 두었다가 현장에 가서 시간안에 탑승을 하는 것이 좋다.

겨울에는 최선의 이동경로를 유지하면서 추위를 피하는게 좋치 않을까 싶다.

시티투어버스 요금은 그리 비싸지는 않아 보인다. 주요한 곳을 이동하는 지하철이나 버스 요금을 생각하면 저렴하게 느껴진다. 오늘 하루 종일 시간에 맞춰서 탑승을 하면 되기 때문에 적정한 요금이라 생각이 든다.

아이들은 시티투어버스를 타는 것만으로도 정말 기뻐한다. 그 모습을 보는 것으로도 여행을 시작할 때 충분히 보상이 되는 듯 하다. 대구 볼 거 없다고 생각을 했지만 시티투어버스를 타고 다니다 보니 그리 없지만도 않구나.

You May Also Like

About the Author: nich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