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연비치 푸르지오 분양 대연4구역 재건축

부산에서 분양을 하는 것들 중에 대어가 있다면 대연비치 푸르지오는 누구나 기다리고 있는 분양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아직까지는 실제 분양을 하게 되면 부산에 사는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을 할 지는 알 수 없지만 분양을 한다는 것만 보더라도 기대가 되는 곳 중에 한 곳입니다.

대연4구역 재건축을 하고 난 뒤 대연비치 푸르지오가 들어서게 될 곳은 남천 메가마트 맞은편 광안대교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광안대교 주변으로 부산에서 비싼 아파트 들이 포진을 하게 되는데요.

1군 브랜드인 대우건설에서 시공을 할 예정이고 기존에는 3월 일반분양 예정이었다가 미뤄지고 6월로 변경이 되었으나 현재는 9월달 일반분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연비치 푸르지오 분양의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일반분양이 381세대 밖에 되지 않는 점인 것 같은데요. 일반분양이 적다면 조합원들에게도 추가분담금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현재 평당 2000 만원은 넘을 것으로 예측이 되고 있는 상황에서 청약을 하게 되면 부산에 있는 통장들은 모두 들어오지 않을까 예측을 해보게 됩니다.

대연비치 푸르지오 분양 단지의 입지를 보게 되면 지하철은 도보로 15분 정도 소요가 되구요. 맞은편에 있는 메가마트, 바로 앞에 보이는 광안대교, 학군만 따져보아도 아이들을 키위기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재 올라와 있는 분양권 매물 또한 15억을 찍고 있는 매물이 있을 정도로 현재 뜨거운 단지임을 볼 수 있습니다. P가 이만큼 붙게 되었다는건 분양을 하고 나서 이 아파트의 가치가 이만큼 올라갈 수 있을 것으로 볼 수 있구요.

비교를 하기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GS하이츠자이와 같이 보더라도 자이에서도 넓은 평수는 13억을 기록을 하고 있습니다.

실거래가도 6월달에 13억을 기록을 하였기 때문에 대형평수에서 13억을 다리고 있다면 대연비치가 올라오게 되면 더 적은 평수도 더 높은 금액을 기록할 것으로 의심할 부분은 아닌 것 같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초등학교가 거리가 있는게 흠인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걸어가기에 불편한 곳에 위치를 하고 있어서 이런 부분은 쪼금 디스카운트가 되는 부분이 될 것 같구요. 이 주변의 차량 통행량이 높은 곳이라서 교통 혼잡이 예상 되는 점이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대연비치 푸르지오 분양 일정이 (대연4구역 재건축) 이번달에 하는 것으로 잡혀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껴두었던 청약통장을 꺼내시구요. 청약을 할 때 대형평수나 남들이 선호하지 않는 곳으로 신청을 하셔서 그나마 경쟁률이라도 줄이게 된다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You May Also Like

About the Author: nich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