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부동산 시장의 흐름은 어떨까?

김해 대장아파트는 연지공원 푸르지오로 볼 수 있다. 연지공원역 앞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으로 보면 공원이 잘 되어 있는 것 같다. 김해 분양권을 보러 갈 일이 있어 갔다가 대장아파트가 어떤지 보고 싶어서 가보았는데 지금 분양권 P를 보게 되면 거의 4억 이상 붙은 것으로 보인다.

연지공원푸르지오를 살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으로 보이지만 그렇치는 못하고 내가 본 분양권은 대청천경동리인뷰라는 곳이다.

저기 갔을 때만 하더라도 P가 1000 만원 정도 붙으려고 하는 시기였었다. 하지만 큰 평수의 아파트는 매물이 나오지 않안서 계약까지 하지는 않았지만 현재 매매가 많이 나온 것으로 봐서는 단기로 빠져나오기는 쉽지는 않아 보인다.

김해 최고가 아파트를 보게 되면 연지공원푸르지오가 단연 1등이고 그 다음 부원역 푸르지오가 2위를 차지하고 있다. 도시의 구성은 장유동이 더 좋아보였는데 아직 부동산을 제대로 볼 줄 아는 선수가 아니라서 김해시는 내동과 부원동이 좋은 입지를 갖추고 있다고 보는게 좋을 듯 하다.

김해도 공급물량이 많치는 않지만 2023년에 공급이 높게 나오는 것으로 보인다. 2년 주기로 본다면 내년이 투자하기에는 보이지만 임대차 3법으로 인해서 정확한 판단을 하려고 한다면 현장을 자주 가보는게 좋을 것으로 보인다.

투자를 하기에는 지하철 역을 끼고 있는 곳과 산업단지 접근성이 좋은 곳을 기준으로 임장할 곳을 정해봐야겠다.

You May Also Like

About the Author: nich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