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일본지도

국내에서는 네이버가 돋보적인 포털사이트 입니다. 네이버와 다음이 대표적이지만 이용하는 비율을 보더라도 네이버가 돋보적으로 국내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첫 페이지를 네이버로 해놓은 것만 보더라도 네이버가 국내에서의 장악력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로 일본지도를 볼때는 네이버가 국내만 한정적으로 보여주는 지도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일본지도를 볼때는 네이버 보다 구글을 이용하시는게 더 효과적입니다. 구글지도는 전세계적으로 모든 나라의 도시를 속속들이 볼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은 지도이구요. 구글어스를 이용하여도 되지만 바로 실행해서 볼 수 있는 구글지도에 대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일본지도

네이버 일본지도
구글 지도로 들어가게 되면 전세계를 상세하게 다녀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는 마우스 휠을 끌어당기게 되면 국내 외에는 보이지 않지만 구글은 마우스를 당기면 당길수록 세부적인 도시를 볼 수 있어서 어느나라던지 가볼 수 있습니다.


구글지도에 접속을 하고 나니 큰 카테고리의 나라들을 볼 수 있구요. 조선민주주의공화국이 보이는게 특이한점입니다.

네이버 일본지도
오사카시 시부야를 입력을 하여서 조회를 해보았습니다. 시부야 거리외에도 교통상황에 대해서도 볼 수 있구요.해외에 나가셨다면 와이파이를 이용해서 구글맵을 켜두고 다니시면 길을 잃어버릴 염려가 없습니다.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국내는 네이버지만 해외는 구글을 이용하시는게 더 빠르게 목적지로 안내를 받을 수 있구요. 네비게이션 역활을 하게 되니 구글맵을 꼭 설정을 해두고 여행을 떠나시면 좋습니다.

You May Also Like

About the Author: nich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