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경매 사이트 네이버 경매

부동산 투자를 먼저 생각을 해보면 경매가 먼저 떠오를 것 같습니다. 부동산을 입문을 할 때 경매로 시작을 한 사람들이 많은데요. 경매의 강점은 싸게 살 수 있는 이점이 있기 때문에 입문부터 경매로 시작을 하게 되는 듯 합니다.

경매를 배워보면 처음부터 굉장히 복잡합니다. 경매법정에 가서 초기 보증금을 지불을 해야 하고 글자를 잘못 쓰게 되면 금액 모두 몰수를 당할 수 있습니다. 입문 단계부터 시작을 할 때는 흐름을 보는 투자 먼저 해보고 흐름을 따라서 경매를 해보는 것 또한 추천을 드립니다.

경매를 시작을 하려면 우선 경매 관련 정보를 찾는 곳을 먼저 알아야 하는데요. 대한민국법원 법원경매정보 사이트 보다 가볍게 볼 수 있는 네이버 부동산 경매 사이트를 더 추천을 드립니다.

네이버 부동산 경매 사이트


네이버 경매 사이트는 자주 들어가는 곳이고 들어간 김에 한번 살펴보는 수준으로 보기에 좋습니다. 익숙한 인터페이스의 화면이기 때문에 가볍게 보고 신중하게 볼 부분은 네이버의 경우 한달에 3건은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하지 않으신다면 추천을 드립니다.

네이버 메인 화면에서 부동산 메뉴를 눌러서 들어가주세요. 네이버 부동산은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들어가는 곳이라서 익숙한 곳이라고 하겠습니다.

네이버 부동산 홈에서 경매를 선택을 하게 되면 물건종류, 상세조건, 소재지 등을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찾고자 하는 지역을 선택을 하게 되면 아래부분에 경매물건 조회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소재지순으로 구분을 지어서 구별로 정리를 해서 보는 것도 도움이 되구요. 경매사이트에서만 보는 것 또한 부족한 점이 있지만 전문가 처럼 할게 아니라면 네이버 경매 사이트를 통해서도 충분한 것 같습니다.

대전 지역 경매 물건을 하나 선택을 해보았구요. 현재 신규로 등록이 된 물건이구요. 1차에는 보통 유찰이 되고 나서 들어오기 때문에 시장이 핫한 곳 외에는 1차에는 많이들 안들어올 수 있습니다.

아래부분에 네이버 부동산 경해 회원은 무료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월3건까지는 무료로 권리분석 부분을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월3건 이면 다른 아이디가 있다면 그 이상은 볼 수 있기 때문에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전문적으로 하신다면 유료경매사이트를 이용을 하셔야 하지만 그렇치 않은 경우는 무료 사이트를 이용을 하셔서 활용을 해보는게 좋습니다. 최대한 돈을 덜 써가면서 실력이 상승을 하면 유료사이트로 이동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관련글


You May Also Like

About the Author: nich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