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부동산 임장은 일산으로 가볼까?

이번주 임장은 일산으로 정하였다. 현재 전국적으로 모든 부동산 시장은 우상향으로 가고 있다. 부동산 시장이 비이성적인 시장인지는 알 수 없지만 그만큼 수요가 제한적이 되었기 때문에 우상향으로 가더라도 실거주자들이 받아줄 수 있는 시장으로 가는 것으로 보인다.

부동산 지인을 통해서 시장강도를 본다면 어느정도는 강원도, 경북, 전남 을 볼 필요는 있어 보인다. 경기권은 시장강도가 높기 때문에 현재의 가격들은 꽤 상승을 했을 것으로 보이지만 아파트를 사지는 못하더라도 좋은 물건들이 어떤 흐름으로 가는지 미리미리 알아볼 필요는 있어 보인다.

현재 일산동구의 차트를 보게 되면 매매 지수가 꺽이고 전세 지수 또한 같이 꺽여 있는 그래프를 볼 수 있다. 매매가 보다 전세가가 올라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현재의 흐름으로 보았을때 전세가가 상승을 하면서 매매가도 상승을 하지 않을까 생각을 해보게 된다.

일산은 GTX 호재가 있는 곳이라서 앞으로 흐름이 좋은 곳으로 보인다. 현재 대출규제나 다주택자 규제로 인해서 좋은 물건들을 사기가 어려운 시기인 듯 한데 고수들은 이런 상황에서도 물건들을 겟하는걸 보면 앞으로도 참 배울께 많은 시장으로 보인다.

이번주는 비만 오지 않는다면 일산을 가도록 해봐야겠다. 비가 오면 더 가까운 쪽으로 가던지 해야겠다.

You May Also Like

About the Author: nich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