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관광지도 받는 곳

회사 출퇴근을 하기 위해서 자전거를 사서 하루 1시간 정도를 타고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다 보니 재미도 있고 속도를 내는 맛이 있는데요. 자전거를 타면서 도시의 풍경만 보다보니 해안가에서 자전거를 타면서 풍경을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자전거를 타고 가보고 싶은 곳 첫 번째가 여수 인데요. 여수의 풍경이 좋다고 하니 단연 으뜸으로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자전거 또는 여행을 가려는 분들은 관광지도를 보면서 일정을 잡아보는게 좋은데요. 여수 관광지도 받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수 관광지도

여수 관광문화 사이트로 들어가주시면 되구요. 여수를 방문하기 전에 사이트에서 여수의 관광명소를 확인을 해보고 미리 어떤 곳인지 사이트에서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잘 되어 있어서 VR을 통한 영상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여수 관광지도

여수관광문화 사이트에서 관광안내에서 관광홍보물 신청을 클릭을 하시면 여수 관광지도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홍보물 신청하기를 눌러서 신청을 하시면 되구요. 일반우편으로 발송이 되기 때문에 5-7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

여수 관광지도

조금 더 빨리 받고자 하신다면 택배로 신청을 하시면 되는데 2-3일 안에 도착을 하긴 하지만 착불로 발송이 되기 때문에 비용을 지불 하셔야 합니다. 관광홍보물을 미리 받지 않으셔도 현장에 가셔서 관광안내소에서 얻으시면 되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

About the Author: nich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